레토릭
일상 속 환경적 실천을 유도하는 높은 미감의 디자인 스토리텔링이 특화된 제품을 제안합니다.
주방용품/패션 텍스타일
ABOUT
레토릭
"레토릭은 '일상 속 심미성, 창의'의 정신을 가지고 친환경 경험 디자인 연구, 영상 및 웹사이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자인을 통한 높은 환경 감수성과 자기효능감 구현을 목표로 하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도시락
#용기내
#실천
RHETORIC
PRODUCT
도시락 키트
필환경 시대의 '세상 힙한' 선택과 보는 즐거움, 레토릭 도시락 키트
- '세상 힙한' 높은 감도의 디자인과 감각적인 스토리텔링
- 친환경, 아니 '필환경'을 위한 소재 선택
- 말로만 '친환경'이 아니라 '실천의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
INTERVIEW
인터뷰
-
제품을 통해 어떤 변화를 만들고 싶나요?
저희는 매일매일 사용하고 싶고 SNS에 자랑하고 싶은 매력적인 제품으로 구체적이고 의미있는 환경적 실천을 이끌어내고 싶었습니다.
-
GS리테일 에코소셜임팩트 5기를 통해 성장한 부분이 무엇인가요?
시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환경 제조 비즈니스 검증 노하우를 습득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핵심과 방향성을 명료하게 정의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
앞으로의 방향성과 목표는 무엇인가요?
레토릭은 '환경을 위한 실천' 그 어려움을 디자인으로 강력하게 대안을 제시하는 에코소셜임팩트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고감도 디자인 기술을 통하여 높은 환경 감수성과 자기효능감 구현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