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이(DOOY) 로고
두이(DOOY)
식품
#아침대용식
#저당두유
#홍콩두유
다양한 작물을 넣어 차원이 다른 맛과 영양, 포만감을 제공하는 든든한 아침 대용식, 프리미엄 홍콩 가정식 두유 '두유본색'을 만드는 두이(DOOY)입니다.
PRODUCT
두유본색 아침두유
자색고구마, 단호박
두이(DOOY) 제품
홍콩에서 온 든든한 아침식사, 프리미엄 홍콩 가정식 두유 '두유본색', 대체당을 사용하여 당 걱정 없는 저당두유로 원물의 함량이 높고 콩의 비린 맛이 적습니다.
강원도 양구산 대두콩과 찰기장, 자색 고구마를 듬뿍 넣어 만든 두유입니다. 자색 고구마 특유의 은은한 단맛을 완벽히 구현하여, 자색고구마와 콩이 가진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당뇨 예방 등의 건강한 효과를 맛있게 누릴 수 있습니다.
두이(DOOY) 제품
두이(DOOY) 제품
강원도 양구산 대두콩과 찰기장, 단호박을 듬뿍 넣어 만든 두유입니다. 호박죽이 연상되는 진한 단호박의 맛으로, 단호박과 대두콩이 가진 붓기 완화, 노화 방지, 체중 조절, 당뇨 예방 등의 건강한 효과를 맛있게 누릴 수 있습니다.
SOCIAL IMPACT
소셜 임팩트
impact
두유본색은 강원도 양구산 콩을 활용해 산지에서 직접 만들기에, 지역 농가의 수익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impact
동물성 식품인 우유를 효과적으로 대체하여 우유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 물/토지 사용량, 에너지 소비 등의 환경 파괴 요소를 60~96% 저감합니다.
impact
제품 200박스 이상을 장애인의 선한 일터 ‘굿윌스토어’에 기부 완료하였고,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INTERVIEW
인터뷰
창업을 하시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혼수 문화가 없는 홍콩에서 나고 자라 11년 전 결혼과 함께 한국으로 온 아내, 그녀가 가져온 유일한 혼수는 두유 제조기였습니다.
두유 소비량 세계 1위인 홍콩 출신인 만큼 매일 아침 출근하는 남편에게 홍콩 가정식 두유를 만들어주었고, 11년 동안 다양한 레시피를 경험하며 남편도 두유의 세계의 빠져들었습니다. 수많은 레시피 중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영양 밸런스가 훌륭한 레시피를 개량해 더 많은 분에게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챙긴 두유를 경험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사회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지역 자원을 활용한 로컬 비즈니스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며, 동물성 식품인 우유를 효과적으로 대체하여 우유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경파괴 요소들을 저감합니다.
GS리테일 에코소셜임팩트 프로젝트 7기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제품의 타깃을 명확히 하고, 그로 인해 제품의 콘셉트를 뾰족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기업가 정신도 함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 목표 혹은 방향성은 무엇인가요?
두유본색은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건강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선물하고 싶습니다.
시각적, 미각적으로 완전히 새로운 두유 소비문화를 확산시켜 건강한 삶,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두이(DOOY)
두유본색 아침두유
자색고구마, 단호박을
더 알아보세요!
GS리테일과 함께 지구를 지키는
에코 제조 스타트업이 되고 싶다면?
지원하기

GS 리테일 ECO SOCIAL IMPACT PROJECT 운영사무국
MAIL : gsretailsip@underdogs.co.kr
언더독스 주식회사 I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8-1
사업자등록번호 : 693-88-00061 I 대표 : 조상래

© underdogs. All rights reserved.